메이플 직업추천(무자본, 저자본, 중자본, 고자본)
메이플하는 사람들 참 많죠. 오래된 게임이지만 아직까지 인기가 잇는걸 보면 참 장수게임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요즘에는 직업도 많아지고 다양한 캐릭을 키워보려고 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아래에서 메이플 직업추천을 좀 해드릴까 합니다. 무자본, 저자본, 중자본, 고자본 별로 한번 살펴볼게요.
신의 아이, 제로
알파와 베타 듀얼 캐릭으로 사용이 가능한 캐릭터입니다. 강한 공격력에 화려한 스킬들을 갖고 있는데요. 직업 추천 포스팅을 읽을때마다 빠짐없이 나오는 캐릭터입니다.
데몬어벤져
무자본으로 키우기 정말 좋은 캐릭터입니다. 데몬으로 시작하시고 나서 데몬어벤져로 전직을 하시면 되는데요. 1차 스킬에 릴리즈 오버로드 스킬이 있어서 포션을 사지 않아도 됩니다. 스탯 공격력도 체력에 비례하기 때문에 스탯을 올리기가 쉬워요.
팔라딘
기본적인 모험가 전사계열이에요. 무난하죠. 방어력이 강해서 체력 걱정도 없구요. 방어력이 높아서인지 정말 잘 죽지도 않습니다. 그래서 포션값이 들지가 않죠. 저자본으로 키우기에는 팔라딘이 좋습니다.
제논
자본이 약간 있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캐릭터입니다. 왜냐면 초반 투자를 하면 나중에 다 보상을 받기 때문이죠. 3차 구간을 위해서는 약간 돈이 필요하기 때문에 자본이 좀 있는분들만 시작하세요.
아크에이지 불독
자본이 조금 있으시면 제로와 마찬가지로 키워주셔도 됩니다. 데미지가 정말 장난아니에요. 자본만 충분하면 보스 사냥 시에도 엄청난 데미지를 뽑아주는 캐릭입니다.
1분동안의 딜 순위를 DPM이라고 합니다. 제로와 불독, 다크나이트, 팔라딘, 썬콜, 스커, 히어로 등으로 나가게 되는데요. 제로와 불독이 그만큼 좋다는 뜻이겠죠. 그래도 자본이 없이도 키울 수 있는것들이 있으니 하나씩 천천히 해보시는건 어떨까 싶네요.
이상으로 메이플 직업추천이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