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직금 중간정산 사유 및 필요서류 알아보기

원래는 퇴직금은 회사에서 퇴직을 한 이후에 받게끔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특정 사유가 생기게 되면 중간에 정산을 받을 수 있게끔 되어 있는데요. 이런 제도를 잘 이용하시면 유용하게 퇴직금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자신이 원한다고 해서 무조건 되는것은 아니구요. 특정 조건들이 필요한데요. 아래에서 퇴직금 중간정산 사유 및 필요서류에 대해서 알려드릴테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찾기쉬운 생활법령정보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확인을 하시면 되는데요. 검색창을 이용하여 퇴직급여제도를 검색해줍니다.



그러면 이렇게 생활법령에 퇴직급여제도가 나오는것을 볼 수 있죠.



선택을 하여 들어가보시면 퇴직급여제도에 대한 안내를 받아보실 수 있구요. 퇴직급여 중간정산 메뉴를 선택하여 들어가주셔야 해요.



그러면 이렇게 퇴직금 중간정산 사유에 대해서 확인을 할 수 있구요.



퇴직금 중간정산 필요서류에 대해서도 확인을 해볼 수 있게 된답니다. 어떤 사유에서 중간정산을 할 수 있는지, 또 신청을 할 때 어떤 서류가 필요한지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위의 방법을 참고하여 확인을 하시면 될거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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