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공인인증서 발급하기

인터넷을 이용하여 각종 민원처리를 하거나, 인터넷뱅킹을 사용하실 때 꼭 필요한것, 바로 공인인증서입니다. 모든 은행에서는 공인인증서 발급을 해주고 있습니다. 그런데 국민은행을 이용하여 인터넷뱅킹을 신청하시는 분들이 있을텐데요. 그런 경우에는 국민은행을 통해서 공인인증서를 발급하셔야 한답니다. 국민은행 공인인증서 발급에 대한 내용에 대해서 정리를 해드릴테니 보고 따라해보세요.




국민은행 공인인증센터를 검색하여 접속을 해주세요.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주시면 인증서 발급 메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메뉴 선택을 해주시고 들어가주시면 되구요.




개인용을 선택하여 발급을 해주시면 됩니다. 진행 순서대로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해서 설명이 나오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진행을 할 수 있는데요. 아이디 인증을 하고 보안카드 인증 등을 하여 인증서 발급을 하고 저장을 하면 끝이랍니다. 국민은행 공인인증서 발급을 하고 싶으시다면 윗 내용을 참고하여 받고 사용해보세요.

Share: